카테고리 없음

[태국 방콕 여행편2] 태국 자유여행 / 3박4일 / 맛집 / 짜뚜짝시장

Hyeonilovelee 2020. 2. 10. 09:35

백만년만의 포스팅이지만 아무렇지 않게 이전편에 이어 씁니다..

 

토요일에는 주말시장인 짜뚜짝시장을 갔어욤. 주말시장이다보니까 6pm 즈음되면 닫는 분위기!​

이번에는 모든곳을 가보겠다는 마음으로 깊이 들어갔는데 강아지 고양이..온갖 파충류파는 곳도 있더라구요ㅜ

혹시라도 궁금하다면 위치는 Zone A입니다.

어린강아지들이 작고 더운환경에서도 판매되는걸 보니ㅜ 그렇게 맘이 좋지는 않았던..

귀여운 애완동물 옷+악세서리+밥+등등이 팔아요.

밖으로 나와서 정말 살것을 사기위해! 먼저 병맥일잔

#최애 #창비어

이 신발ㅜ 사겠다고 한시간을 돌아다녔어요.

이신발 있으신분~? 사신분~? 진짜 교복수준으로 매일 신고다니게됩니당 짱편해여어~~

언제올지 모른다는 마음으로 두개나 겟☆☆

위치를 알고싶다면 댓글로!! 번호+위치+명함을 찍어왔습니당. 후후

깍아줄테니 같이 사진찍자고 하던 사장님...

신발신은걸 찍으신다는 줄 알앗는데 그게 아닌듯 하여 사진안찍었어요🤔🙂

🍉🍉 땡모반

3시~4시 사이에 인파가 정말..ㅜ

다리가 아파서 길가에 있던 오리국수집에 왓어요-

오리다리가있는 국수로!

130밧🍜 말레이에 살다보니 태국이 그렇게 싸다고 느껴지진 않았어횽.

구경하는데 짱구잠옷 귀여워ㅜ

앵두원피스를 구매했지요. 처음에는 dc는 절대 없다고하셔서 포기하고..두번세번돌아도 마주치면 운명이라 여기고 삿는데, 300밧? 350밧.

사실 만원돈인데 만원짜리 옷 사기가 아깝다고 두번세번 돌아다닌 사실에 초라해서 구매.

회사존버해서 이런거 아끼고싶지않아.

저녁은 터미널21의 헤브어지드!

이미 한국인들 사이에서는 유명해서 입소문맛집이라고 생각되실 수 있지만..ㅜ 여기 찐맛집.

크으으으으으으 꼭 칠리소스랑 같이드세요.

크으으으

여기는 'jasmine " 마사지숍.

구글에서 평이 좋앗고 숙소랑 가까워서 찾으러갓다가 못찾고 돌아오는 길에 초록초록 간판을보고 제가

"이런데가 다잇어 꾸졋다잉" 했던 ..

근데 진짜 마사지 잘하세요. #엄지따봉

이날은 다리마사진인데 굳이 옷을 갈아입으라고..

2층으로 올려주시더니 거의 세미전신마사지 해주셧어요.

일요일 오전뱅기를 타기위해 돈므앙으로!

뱅기뱅기뱅기🛩🛫🛬

**** 여기서부턴 태국가면 사올것 (실패없음) ****

땅콩+김과자

절대 간식들 짜뚜짝시장에서 사지마세요ㅜ

고메마켓이 더 쌉니다. 정말로

핏네티! #똥차 로 유명하죠. 왼쪽 초록이가 오리지널인데 하메분이 부탁하셔서 사다드리면서 저는 오른쪽 핑크 리치맛을 사봣어요. 둘다 효과굿.

마시고 5시간후부터 디톡스 되는기분!

위에 보엿던 카키색이랑 아래 남색!

한개에 190밧!

태국가면 꼭 사오는 스벅시럽ㅜ

저번에 사온 헤이즐넛 시럽은 다 먹어서 또 사려고햇는데

없더라구요ㅜ 아쉽지만 바닐라시럽 겟!

공항 스벅에서 구매했고 200밧입니다.

한국에서도 따로 스벅시럽은 못봐서 선물하기 굿!

다먹은 헤이즐넛시럽👍🏻👍🏻

폰즈 파우더!!

짜뚜짝시장에서 6개 묶음에 180밧이였는데요,

저는 주변에 선물주려고 이렇게 삿지만..

그냥 고메마켓가세요. 고메마켓에서는 개당 27밧..

저는 호갱

이거이거!! 과일비누!!🍇🍈🍉🍊🍋🍌🍍🥭🍎🍏🍐

향이 심신안정에 좋은ㅋㅋㅋ과일비누는 꼭!!

딸란롯파이 입구에서 사세요! 4개에 100밧이엿던것으로 기억!! 짜뚜짝에서는 3개 100밧ㅜ

짜뚜짝에서 구매한 테이블 디퓨져!

묶음으로 나름 싸게 구매할수있어요. 그리고 유일하게 에어컨 쐴 수 잇는 숍ㅋㅋㅋ

여러개 구매해서 주변에 나눠줫는데 ㅜㅜ

양이 적다보니 하루도안가더라구요ㅎ

하..사연이쏜 마이츄이.. 짜뚜짝시장에서 150 아님 100밧이라고 하더라구요..같이 가신분도 산다고 여러봉지 구매하는 조건으로 깍아서 한봉 80 -85밧에 삿는데요, 고메마켓에 세일해서 65 - 70밧에팜ㅋㅋㅋㄲㅋㅋㅋㅋ

고메마켓에서 간식사세요. 저는 고메마켓을 여행막날밤에가서 진짜 후회했어요..

아무것도모르고.. 깍아주신다고해서 아땡큐땡큐 코쿤캅했는데...글로벌호갱

여기까지 끝!!!!

#말레이시아 #직장인 #태국 #자유여행 #방콕 #방콕여행 #태국자유여행 #푸팟퐁커리 #똠얌 #맛집 #딸란롯파이 #짜뚜짝시장 #태국선물 #쇼핑 #쇼핑리스트

#폰즈파우더 #신발 #디퓨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