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레이시아 #외노자 #쿠알룸푸르
제가 너무 좋아하는 Bottega Mediterranea ,, 여기가면 무족권 벨트레임 샤도네이 마셔야해요..
벨트레임 들어있는 상자 훔치고싶어요,, (깨끗하게 살았음) 왜 먹은게 햄&치즈 플레이트뿐이냐고요??
다 올리면,, 많이들 가실까봐아외ㅏ,,
꽃과 그리고 약바구니
푸켓에서 사왔던 미니 인센스,, 분명 릴리향을 삿는데 딱! 동남아 절 방문하면 폴폴나는 향기입니다.
은근 맘이 편해지고 은근 나쁘지 않고 그래요,, 동은언니 잘 쓰고 있나요?
아직 푸켓에서 벗어나지 못한 이채연,, 꿍채남쁠라 만들어먹겠다,,, 하지만 꿍채남쁠라 별로 안좋아하는 겸상하는 분을 위해,, 병어 시켜서 썰어드렸읍니다..
아직 살아있는 꽃 🌼🌼🌼
아마 마지막 재택하는 날이였을거에요,,, 계란 산 기념 (?) 까르보나라
을 잘 볶다가,, 좀 식혀두고 계란물을 부어주면!! 사진에는 안담겼지만 이날따라 토사물되서 너무 당황했어요??
저녁 약속이 있는데 시간이 남아서 1잔 ~ 요즘 푹 빠진 디사론노+소다+시나몬 스틱
오랜만에!!! 만난 꼼부맘 <3 고흥을 갓구요! 닭발을 먹었습니다.
둘이 보는건 너무 오랜만,, 바로 집 못가!! 요즘 핫하다는 복사주?? 를 말아주셨습니다.
조금 약한 포트와인맛이였는데, 너무 맛있고 또 마시고싶슴미다
너무 배불러서 안주없이 복사주만 한병 뚝딱했는데, 너무 멋지고,, 안주 칼로리 아끼고,, 사이다로 채우고,,
그리고 숙취는 나의 몫과 하늘은 예쁘지
엥? 설마 다음날?? 모르겠어요? 근데 그런것같아여,, 팀원분과 하마쇼에 갓다가 기분이 좋아져 소주 딱 1병하러 삼거리를 갓어요. 감자채전 맛있었고,, 너무 소맥안주였고,, 맥주 안마셨고,, 떡볶이,, 떡볶이,, 너무매워요.. 술 안마셔도 정신 혼미+땀질질 가능합니다. 와중에 떡 맛있음,,,
주말에 슬램덩크 보러갓어요. 뭔지 몰라서 관심 0 였는데,, 다보고 나와서 더블 드리블 연기하고 가슴이 두근두근 따라하며 슬램덩크 ost 들었읍니다.. 집가는 길에 계속 송태섭씨 따라한다고 낮은 자세로 갑자기 달려도,,, 잘 받아주어 고마워요 볼희주인씨,, 하지만 사쿠라기(강백호)에게 자꾸 satu lagi 하면서 껄껄하면 인텐셔널 파울임미다..
에그타르트처돌이라 사러왓읍미다
저녁까지 밖에서 처리할까 하다가,, 계획없던 쇼핑에 집으로 귀가,, 된장찌개인척하는 두부찌개.. 그리고 유튜브 검색을 통해 하남처럼 고기굽기 도전했고요,,, 너무 성공했어요 사진이 더러워보이나요??
안돼 내꺼야,, 보지마,, ( 자 사진 밑에 설명 써달라는 루루아버님 피드백 반영함요)
이제 데사팍 워터프론트에도 제슬린 케이크가 생긴답니다?? 오픈하면 빅토리아 케이크 다 뒈져따,,
오랜만에 일요일 아침에 산책다녀왔는데, 날이 너무 좋구~~~ 하늘도 예쁘고 집에 거의 다오면 맘이 급해져서 보리랑 도망가기
오후에는 푸드파이터분이랑 우동에 생맥마시러 갓네요,, 우동 사진은 없습니다.
월요일부터 미드밸리에 가짜인척하는 진짜같은 김치전골 먹으러 갓구요,,, 하이볼에 맥주가 정말 맛있었읍미다,,,
아사히모자 잘 가지고 가셨나요 콜라맘님 ,,? 회사에 한번 쓰고와주세요
끝!